이랜드 필독서(마케팅)-마케팅원칙,브랜딩,로열티경영,세일즈

마케팅 혁신

마케팅 상상력

마케팅 원론(코틀러)

우리가 알고 있던 마케팅은 끝났다

마케팅 혁명

미래형 마케팅

마케팅 포지셔닝

뉴 포지셔닝

마케팅 불변의 법칙

매스 커스터마이제이션(생산)

마케팅 기법

체험 마케팅

오락의 경제

포커스 경영

관계가치 경영

콜라전쟁

퍼미션 마케팅

마케팅 석세스

브랜드 관리

다섯가지 성장코드

미학적 마케팅

레퓨테이션

강력한 브랜드의 구축

브랜드 자산의 전략적 관리

브랜딩 불변의 법칙

브랜딩 불변의 법칙 22

광고

어느 광고인의 고백

성공하는 광고

과학적 광고

광고, 이렇게 하면 성공한다

오길비의 광고

오길비의 고백

광고에 신들린 사나이

광고인이 되는 법

생생한 PR현장 이야기

경영자의 매스컴 사귀기

임신한 남자

세상에서 가장 효과적인 101가지 PR전략

CM 30초

로열티관리

로열티 경영

고객 제일주의

고객을 순간에 만족시켜라

고객이 성공으로 이끈다

입소문으로 팔아라

CRM.com

소비자 행동

쇼핑의 과학

입소문으로 팔아라

고객 서비스

노드스트롬 고객서비스의 신화

메리어트의 서비스정신

서비스 나의 영원한 라이벌

노드스트롬의 서비스신화

서비스의 달인

Sprit

판매는 거절에서부터 시작된다

판매에 불가능은 없다

외야생활 반생기

유대인의 상술

프로세일즈의 1인자들

세일즈왕의 365일

Skill

한번고객을 평생고객으로 만드는 법

손님을 부르는 경영비법

움직이는 대리점 주부사원 백숙현

천하무적 DM전략

판매에 성공하는 비결

Close Menu